주일예배

조회 수 7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Extra Form

 

(설교: 한병철 목사)

 문서 다운로드      MP3 다운로드      영상 다운로드 

 

 

전도가 정리될 때 오는 행복 (고전1:18-25)

 

할렐루야!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늘도 은혜 받고 돌아갑시다. 하나님은 금년에 현장에 필요한 행복에 대한 말씀을 매주일 주시는데 4월에는 부활이 믿어질 때 오는 행복, 말씀이 정리될 때 오는 행복, 기도가 정리될 때 오는 행복에 이어 오늘은 전도가 정리될 때 오는 행복이란 말씀을 주셨습니다. 저는 설교를 제 마음대로 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하나님이 주신 말씀을 묵상하고 정리하여 전달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 설교 제목을 붙잡고 기도했습니다. 제가 하는 기도는 말씀 안에서 하나님의 계획을 찾기 위해 하나님께 집중하는 것입니다. “전도가 정리될 때 오는 행복이란 무엇일까? 저는 말씀을 통해서 내가 이해하고 누리는 전도에 대해 깊이 묵상을 했습니다. 그리고 내린 결론이 전도란 우리 인생을 가장 가치 있고 행복하게 사는 길인데 우리들이 가장 오해하고 부담스러워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 말씀을 듣는 중에 전도에 대한 오해가 풀리고 부담에서 벗어나 전도로 인생을 최고로 만드는 축복을 누리시기를 기도합니다.

 

1. 전도가 정리될 때 오는 행복이란? 

(1) 전도가 정리 되었다는 것은 전도를 바르게 이해했다는 것입니다.  

(2) 행복이란 자신의 삶이 가치 있고 보람을 느낄 때 오는 것입니다

(3) 전도가 되어 지면 이 세상 그 누구도 부럽지 않을 만큼 행복합니다.

 

2. 전도가 정리될 때 오는 행복을 맛보려면? 

(1) 하나님의 말씀이 복음과 구원중심으로 정리가 되어야 합니다

(2) 말씀 안에서 하나님이 주신 평생기도 제목을 가지고 있어야 됩니다.   

(3) 말씀 안에서 전도를 바르게 이해하고 정리해 두어야 합니다.

 

3. 전도가 정리될 때 오는 행복을 맛보게 되면? 

(1) 전도 때문에 필요한 의식주를 하나님께서 채우심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4:19) 

(2) 주위에 흔들리지 않는 후대와 제자, 현장시스템들이 세워지게 됩니다.(2:42)  

(3) 나의 천명, 나의 소명, 나의 사명이 이루어짐을 발견하며 확신 가운데 살게 됩니다.

 

결론> 언약, 미션, 비젼

(1) 전도가 정리될 때 오는 행복이란 무엇인지 기록해보십시오!

(2) 전도가 정리될 때 오는 행복을 맛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기록해보십시오!

(3) 전도가 정리될 때 오는 행복을 맛을 보면 따라오는 축복은 무엇인지 기록해보십시오!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Next
/ 20
rhwlsghkcocndgus XE1.8.42 GARDEN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