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예배

조회 수 21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Extra Form

 

(설교: 한병철 목사)

 문서 다운로드      MP3 다운로드      영상 다운로드 

 

 

거듭남의 증거 (요일5:11-13)

할렐루야! 만나서 반갑습니다. 참 행복해보이십니다. 오늘도 새 은혜를 받읍시다. 추석명절을 앞두고 하나님께 나와서 예배드리는 새은혜 가족여러분들에게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오늘은 하나님께서 거듭남의 증거라는 말씀을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우리가 예수 믿고 난후 변화되어진 증거들이 참 많이 있을 것인데 그중에 중요한 몇 가지만 나누어야겠습니다. 그럼 거듭남이란 무엇인가? 그것은 다시 태어난다는 뜻입니다. 예수님을 믿고 영접하면 과거의 나는 죽고, 새 생명을 얻는 제 2의 인생이 시작이 되어 집니다. 사실 지금부터 살아가는 우리의 인생은 덤으로 사는 인생’, ‘보너스로 사는 인생입니다.

왜 하나님께서 우리를 구원하시고 거듭나게 하셨을까요? 그것은 반드시 천국 갈 때까지 해야 될 사명이 있기 때문입니다. 가정복음화, 가문복음화, 지역복음화, 민족복음화, 세계복음화의 중대한 사명을 깨달아야 합니다. 복음화는 지역 국회의원이나 대통령, 재벌, 지식인도 할 수 없습니다. 거듭난 자, 하나님의 은혜를 받은 자만이 할 수 있습니다. 오늘 말씀을 통하여 거듭난 자의 축복을 확인하시고 큰 은혜를 받으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1. 거듭난 사람의 증거

=> 요일5:11에 보면 또 증거는 이것이니거듭난 사람에게는 반드시 증거가 따라옵니다.

(1) 새로운 생명을 얻는다(5:24).

(2) 새로운 부모가 생긴다(8:15-17).

(3) 새로운 인생이 시작된다(고후5:17).

 

2. 거듭난 사람의 제 2의 인생

=> 2의 인생을 살아가는 사람은 과거의 삶을 버리고 새로운 인생을 출발해야합니다.

(1) 예배 중심

(2) 기도 중심

(3) 전도 중심

 

결론> 말씀제자

(1) 내가 말씀제자 되고, 말씀제자 팀을 만들어 포럼하며 영적소통에 도전하십시오!

(2) 성도들 중에는 말씀이 흉기가 되는 무리제자가 있습니다.

(3) 그러나 강단말씀이 수술 칼이 되는 절대제자가 있습니다.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Next
/ 20
rhwlsghkcocndgus XE1.8.42 GARDEN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