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예배

조회 수 9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Extra Form

(설교: 유영조 목사)

    MP3 다운로드      영상 다운로드 

 

 

 

전도캠프 이해 (5:42)

 

서론: 되는 사람은 되어 질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고 안 되는 사람은 안 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전도가 되어지도록 먼저 캠프를 이해해야 합니다.

 

1. 사전캠프

(1) 전도할 수 있는 영적상태를 만드는 시간입니다.

(2) 맞춤별 개인미션 기도문읽기, 메시지듣기, 강단녹취, 요절암송, 구원의길쓰기, 3오늘작성

(3) 미션을 통해 현장에서 전도하여 말씀으로 양육할 수 있는 제자(사역자)를 찾아 세우는 것입니다.

(4) 미션을 잘하는 사람을 조장으로 세워 함께 팀을 이루어 영적성장을 일으킵니다.

(5) 캠프 때 전도할 수 없는 영적상태의 성도는 함께 기도제목을 공유하고 되어진 전도를 포럼해줍니다.

 

2. 예비캠프

(1) 현장에 나가 전도문을 찾고 필요한 자료와 전도방법을 찾아내는 시간입니다.

(2) 현장은 교회주변, 성도가정, 성도이웃집, 성도직장, 성도지인 등이 될 수 있습니다.

(3) 현장에서 전도문을 열어달라고 기도하고 전도를 방해하는 흑암결박 기도를 합니다.

(4) 전도현장과, 전도대상자를 놓고 기도하여 어떻게 복음을 전해야 할지 인도를 받습니다.

 

3. 전도캠프

(1) 사전캠프 때 준비된 제자와 예비캠프 때 기도한 현장과 사람을 찾아 가는 것입니다.

(2) 기도하면서 찾아낸 전도방법과 자료와 전도메시지를 가지고 전도대상자를 만납니다.

어린이가 많은 곳은 인형극을 준비하여 영접초청을 하고 교회로 인도합니다.

장애인이 많은 곳은 치유메시지와 장애인이 성공한 간증을 준비합니다.

병원이 없어 의료해택을 못 받는 지역은 약사와 의사를 준비하여 의료전도를 합니다.

젊은이가 많은 대학가에서는 찬양, 뮤지컬, 연극을 준비하여 문화전도를 합니다.

놀이터에 아이 부모가 많다면 아이들 성경적 성공 양육방법, 교육방법, 정신문제가 있는 아이 성경적 치료방법의 자료와 메시지를 준비하여 복음과 구체적인 도움을 줍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사람은 복음과 성경적 경제관리 방법을 알려주고 일 할 수 있는

일자리를 알아봐 줍니다. 필요할 경우 마음과 정신 치료도 함께 병행합니다.

(3) 사람들은 자신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예수를 영접하고 교회를 찾게 됩니다.

(4) 그러나 전도자는 전도대상자의 문제를 통하여 예수님을 영접하고 문제로 또 고통 받지 않도록 하나님과 하는 삶, 같은 문제로 고통 받는 사람을 살리는 전도자의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4. 후속캠프

(1) 사전캠프 때 준비된 제자(사역자)가 예비캠프 때 만난 전도대상자(사명자)를 지속적으로 도와줘서 교회화 시키도록 말씀운동을 열어주고 파송하는 시간입니다.

(2) “말씀운동사역자, 조장, 조원, 전도팀을 구성하여 파송합니다.

(3) “말씀운동사역자는 지속적인 사역을 할 수 있도록 메시지 공급을 받아야 하며 사역보고를 통해 담당 목회자의 인도를 받아야 합니다.

(4) 전도대상자가 완전 교회화가 되고 또 다른 전도문이 없다면 말씀운동의 문을 닫고 함께 팀이 되어 또 다른 전도 밭을 찾아 갑니다.

(5) 확실한 전도 밭이 있다면 전도팀을 구성하여 먼저 말씀운동을 열고 전도대상자를 찾아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Next
/ 19
rhwlsghkcocndgus XE1.8.42 GARDEN1.1.8